본문 바로가기

중보기도/북한을위한기도

북한을 위한 DTS를 위해서

2008년 6월 29일 - 7월 5일 북한을 위한 중보기도 소식지 제338호

2008년 7월 6일 - 7월 12일 북한을 위한 중보기도 소식지 제339호

북한을 위해

기도하라!

Pray for North Korea!

북한의 최근 소식과 중보기도제목

예수전도단, "북한을 위한 DTS"를 위해서

5월 14일부터 중국에서 시작

예수전도단의 훈련과정인 "예수제자훈련학교(이하 DTS)"를 창의적으로 북한을 타겟하여 적용한 [북한DTS]가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 학교는 기존 예수제자훈련학교의 훈련 커리큘럼에 북한선교 마인드를 더하여 구성되었다. 현재 총 7명의 학생과 한국에서 건너간 5명의 간사 및 현지 선생님들이 함께 생활하며 지내고 있다. 8월 중순부터 시작될 전도여행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

9월 18일부터 두 번째 학교열려

북한을 위한 두 번째, 예수제자훈련학교가 역시 중국 동북지역에서 시작된다. 두 번째 학교 학생모집은 오는 8월 18일까지이다. 이 학교는 한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꿈을 함께 꾸기 원하는 민족을 가슴에 품은 사람들,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헌신하여 훈련받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지원가능하다. 이 학교는 앞으로 한국에서도 열릴 계획이며, 계속해서 북한과 민족과 열방을 품은 그리스도의 제자들을 배출하게 될 것이다.

<기도제목>

1.비밀리에 진행되는 학교의 안전과 학생, 간사들의 건강을 위해서.

2.북한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과 우리 민족을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꿈과 계획들이 부어지도록.

3.이 학교를 통해서 민족과 열방을 위한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불꽃같은 사역자들이 세워지고 발견되도록.

4.영적전쟁 : 1)학교의 하나됨을 막는 모든 거짓된 생각과 영향력에 대해서. 2)북한을 위해 세워진 학교가 먼저 겸손히 하나되어 사랑함으로 북한에 "하나됨"과 "사랑"을 무기로 영적전쟁하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또 천사들에 관하여는 그는 그의 천사들을 바람으로, 그의 사역자들을 불꽃으로 삼으시느니라 하셨으되" -히1:7

*학교에 대한 자세한 홍보 내용 보기 -> 아래엽서 클릭 (http://nkma.org)